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주문/결제) 재작업 중 데이터의 수정이 가능한가요?

    상품의 재작업의 경우 잘못된 제작 공정으로 인하여 다시 제작하는 것 임으로

    데이터를 수정 요청 해주실 경우 별도의 주문건으로 처리됩니다.

    그럼으로 데이터 수정된 파일로의 재작업은 불가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환불) 환불 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현금 결제로 진행 하셨을 경우 배송 전 주문 취소로 인한 환불의 경우 영업일 기준 당일 혹은 익일 이내 처리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의 경우 반품상품의 회수 완료 후 반품상품 이상여부 확인하여 이상이 없을 경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처리가 진행됩니다.


    카드 결제로 진행 하셨을 경우 위와 절차는 동일하나 신용카드사에 따라 영업기준일 5~7일 후 카드사 승인 취소가 완료됩니다.

  • (기타) 쇼핑몰 상의 상품 색상과 수령 후 상품의 색상이 달라요.

    고객님들께서 모니터 혹은 휴대폰으로 보시는 색상(RGB)과 실제 제품의 인쇄 혹은 실사출력, 제품(CMYK) 의 색상의 경우

    모니터 혹은 휴대폰 마다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로인한 교환,반품은 불가 합니다.

  • (기타) 고객상담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상담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까지입니다. ( 단 점심시간 오전 11:50 ~ 오후 12:50 제외 )

    토/일/공휴일은 고객상담 업무가 불가함으로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 놓으실 경우 게시판 확인 즉시

    답변 혹은 고객님께 전화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취소/교환/환불) 교환,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하며, 그외 상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 자사가 배송료를 부담하여 다시 제작하여 배송처리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교환,반품 제품의 반송을 받아 이상여부 확인 후 이상이 없을 경우 처리 드리고있습니다.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편도 3,000원 왕복 6,000원)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 (배송)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상품의 출고지가 동일하며, 수령지가 동일할 경우 묶음배송 가능합니다.

    위의 동일한 정보일 경우 주문하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주문, 결제 부탁드리며

    주문건이 2건일 경우 주문 하신 상품의 출고 전 고객센터 070-8290-7303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와 안내 드리겠습니다.

  • (배송) 주문 후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정보 변경은 주문하신 상품의 포장이 들어가기 전까지만 변경 가능하며,

    배송지 변경의 경우 고객센터 070-8290-7303으로 꼭 연락주셔야 처리 여부 안내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배송) 퀵이나 방문수령 가능한가요?

    택배 외에도 빠른 상품 수령을 원하실 경우 퀵이나 방문수령 가능하나

    퀵 배송의 경우 퀵비는 100%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가능하며, 방문수령의 경우

    쇼핑몰 하단의 반품배송지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로133번길 60 밸류팩토리) 로 방문주시면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환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샵 > 주문조회 > 주문상품정보 > 주문번호 클릭] 하실 경우 주문 취소 가능하며,

    결제 완료 주문건 중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취소, 교환, 환불이 불가능 함으로 신중히 결정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디자인 수정요청은 몇 번까지 할 수 있나요?

    시안은 최대 3회(최초시안, 1차수정시안, 2차최종시안) 까지 제공해드리며, 최초시안 이후 2회 수정요청이 가능하십니다.
    3회 이상 수정이 발생할 경우 내용에 따라 별도의 디자인비가 추가될 수 있고, 추가작업에 따른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추가비용 발생 없이 시안 수정을 원하실 경우 시안 수정 시 정확한 수정내용을 안내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대기중 상태로 나오네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하실 때 기입하신 주문자명과 입금자명, 입금 금액이 일치하여야 빠른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 내용 중 하나라도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 확인이 진행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됨으로 주문 시 정확하게 기입부탁드리며,

    보다 빠른 입금확인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문의 혹은 고객센터 070-8290-7303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비회원 주문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샵 > 주문조회] 클릭 시 이메일로 발송 된 주문자분의 이름, 주문번호 기입과

    고객님께서 주문하실 때 기입하신 비밀번호까지 입력 후 로그인 누르실 경우 주문조회 창에서 주문내역 및 배송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배송번호 확인 후 배송조회 클릭 시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070-8290-7303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 영수증 신청은 고객센터 070-8290-7303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발행안내 드리고 있으며,

    현금 영수증 발행 금액에 배송비는 포함되나 적립금 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은 1원 이상의 현금성 거래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입금, 에스크로, 예치금)에 대해 발행이 가능하며,

    세금계산서와 중복으로 발행은 불가 합니다.


  • (주문/결제)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세금계산서는 결제일 기준 익월 10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며, 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070-8290-7303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견적서 확인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견적서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070-8290-7303 연락주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견적서 전송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결제) 추가금액 결제는 왜 발생되는 건가요?

    결제 후 고객요청에 의한 사이즈/재질/후가공 변경 또는 디자인 요청내용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 금액 발생 시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 내용을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 내용 수정의 경우 주문 상품을 변경하시는 것은 관리자 불가한 요청건으로

    고객센터 070-8290-7303 연락주시면 원 주문 취소 처리 도와드리며, 주문 취소 후 주문 상품이 다시 장바구니에 담기가 불가 함으로

    주문 취소 완료 확인 후 다시 주문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재주문을 요청드립니다.

  • (주문/결제)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까지 전체를 의뢰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주문제작의 경우 고객센터 070-8290-7303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검색창에 원하시는 상품명 검색 시 원하시는 상품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재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샵 > 주문조회 > 주문내역 조회] 클릭 시 주문하셨던 내역의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하셨던 내역의 확인 후 재주문 하실 상품을 선택하여 동일하게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을 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뉴스/이벤트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